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관람&체험

[제주도 성산 체험] 제주도 성산 힐링 - 석예원 본초족욕 후기

by 체험요정CH 2022. 3. 18.

석예원 본초족욕 이용후기

한방팩과 오일을 활용한 셀프 족욕 세러피를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443-1
  • 전화: 064-784-8822
  • 이용시간: 10:00 - 18:00
  • 휴무: 매주 화요일
  • 주차장: 있음 (넓음)


체험 가격

체험비: 12,000원
>>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구매하면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같다.
사전에 전화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한다.
제주 패스 이용객제주패스 화면에서 예약을 하는데, 예약 방법은 아래에 정리했다.


체험 후기

내가 방문했을 때는 정시에 프로그램이 시작했고, 50분까지 도착해야 했다. 정시에 가까워질 때쯤 카운터에 사람들이 줄을 서고 그때부터 체험비를 지불했다. 나는 제주 패스를 이용해서 방문했기에 따로 결제는 하지 않고, 바코드를 보여드렸다.
체험실의 왼쪽은 성산일출봉이 있는 뷰였고, 오른쪽은 일반 뷰였다. 성산일출봉이 멀리서 보인 것 같다.
좌석은 창문 앞과 복도 앞이 있었는데 왼쪽 창문 앞 성산일출봉 뷰에 앉기 위해 일찍부터 줄을 섰다. 하지만 일찍 줄을 선 것과 무관하게 인원수가 많은 팀 먼저 좌석배치가 되었다. 그 팀들 먼저 창문에 앉고, 이제 3인, 2인, 1인 순으로 호명을 하셔서 나는 복도 쪽에 앉게 되었다.

체험 순서는 사장님이 간단하게 체험 방법을 설명하고, 바로 앞에 있는 족욕기에 뜨거운 물을 튼다. 바구니에 있는 통에서 한방팩을 넣고 발로 누르면서 물에 한방팩을 우린다. 뜨거운 물에 발을 불리고, 미용소금으로 각질 제거를 한다.
체험 중간에 목 뒤에 파스 스프레이를 뿌려주시는데 시원했다. 뭔가 피로가 내려가는 느낌?!

각질 제거한 후에 수건을 발을 닦고, 앞에 있는 오일을 발라준다. 각질을 제거하고 오일을 뿌려주니 발이 부드럽고 좋았다.
끝나면 마무리로 귤피차를 한잔씩 주신다. 마무리도 완벽했다.


석예원에서 팔았던 것들

체험에서 사용한 것들은 다 구매할 수 있었다. 한방팩은 1개에 1,000원으로, 10개 묶음 10,000원으로 팔았다.

체험 중간 목 뒤에 뿌려주셨던, 한방 스프레이 파스는 개당 25,000원이었다.

마무리로 바른 오일은 35,000원이었다. 오일의 부드럽기가 남다르더니 역시나 좋은거였다.


제주 패스 본초 족욕 예약방법

1. 제주투어패스 화면에서 석예원 본초 족욕을 누르면, 안내사항이 나오고 밑에 예약하기 버튼을 누른다.

2. 아래 화면에서 원하는 예약 시간을 선택하고, 예약하기를 한다.

3. 예약이 완료되면, 첫 번째 화면인 제주투어패스 화면에서 예약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총평:
여행 중간에 휴식을 취할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가족끼리 방문하는 것도 완전 추천! 재방문의사 완전히 있음!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3일차) (tistory.com)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3일차)

 이틀 동안 관광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휴식을 주고 싶었다. 그래서 첫 번째 목적지는 족욕을 하러 가기로 했다. 정시에 족욕 프로그램이 시작한다고 했는데 나는 9시 넘어서 예약전화를 했고, 10

well-do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