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관람&체험

[제주도 관람] 제주도 서커스, 공연 관람 - 스카이워터쇼 후기

by 체험요정CH 2022. 3. 19.

스카이워터쇼 관람후기

  •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764-1
  • 전화: 064-782-7870
  • 휴무: 없음.
  • 주차장: 있음 (넓음)

스카이워터쇼 공연시간 & 이용요금

나는 제주투어패스 이용객이라 바코드 찍고, 입장권을 받았다.


관람 후기

관람시간을 잘못 알아서 엄청 기다렸다. 스카이워터쇼 건물에 매점이 있었고, 밖에는 공원도 있었다.


우리는 정가운데에서 보기 위해 공연장 입구에서 일찍부터 줄을 섰고, 앞에서 3번째 줄에 정가운데에 앉을 수 있었다. 모든 동작들을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안내하시는 분께서 줄을 안 서도 된다고 계속 말씀하셨는데, 아니다. 원한다면 지키고 있어야한다.


공연은 라이브공연, 서커스, 공중 곡예, 커플 무용, 워터쇼 순으로 진행되었고, 사진 촬영은 불가라서 사진은 찍지 못했다. 워터쇼를 제외한 공연들은 어릴 적에 유원지에서 봤던 공연 같았다. 특히 서커스는 불안해서 똑바로 보기 어려웠지만 긴장되는 만큼 재밌었다. 워터쇼는 건장한 청년들이 다이빙과 춤을 추면서 물과 무대에서 공연을 했는데 노래도 신나고 공연도 지루하지 않아서 즐겁게 관람할 수 있었다.


공연이 끝나고 출연진과 사진찍을 수 있는데 무료이니 주저하지말고 찍자! 그래서 워터쇼에 나왔던 청년들과 사진도 찍었다.

총평
만족스러웠던 공연 구성으로 가족들끼리 관람하기 좋다!
워터쇼는 육지에서는 관람하기 어려워니, 한 번쯤은 관람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3일차) (tistory.com)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3일차)

 이틀 동안 관광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휴식을 주고 싶었다. 그래서 첫 번째 목적지는 족욕을 하러 가기로 했다. 정시에 족욕 프로그램이 시작한다고 했는데 나는 9시 넘어서 예약전화를 했고, 10

well-do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