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카페

평택 베이커리 카페 빵이 맛있는 롤링핀 평택점

by 체험요정CH 2022. 3. 22.

롤링핀 평택점 이용후기

평택 시내의 베이커리 카페인데, 주차장도 있다. 1대 주차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 주소: 경기 평택시 중앙로 86
  • 전화: 031-651-5002
  • 영업시간: 08:30 21:30
  • 휴무: 매주 화요일
  • 주차: 있음 (1대~2대 댈 수 있는 크기)


 롤링핀은 체인점인데 꽤 유명하다. 빵은 8시30분 - 12시 30분까지 굽는다고 하니, 시간 맞춰서 오면 갓 구운 빵을 먹을 수 있다!

그리고 평택사랑카드가 되는 카페이다! 의외로 평택사랑카드, 평택사랑상품권이 안 되는 곳이 많은데, 롤링핀은 된다.

겨울 한정메뉴로 딸기 메뉴가 있었다!

한쪽에 케익 종류도 팔았다.  예전에 롤케이크를 먹었는데, 롤케이크는 크림이 많이 달지 않았고, 부드러웠다. 크림이 가득해서 취향저격이었다. 가격은 13,000원이었다.

요즘 딸기철이라 그런지 딸기 관련된 빵도 있었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받아서 2층으로 갔는데, 인테리어가 이뻐서 놀랐다. 좌석도 많고, 매우 넓었다. 

내가 갔을떄는 사람이 없었는데, 집에 가려고 둘러보니 노트북 하는 사람도 있고 공부하는 사람도 꽤 있었다.

뷰는 성동초등학교 뷰인데, 학교뷰는 처음이라서 신선했다. 사장님과 직원분이 너무 친절했던 롤링핀!

평택시내랑 가까워서 자주 올것같다!!

 

2번 가보고 발견한 단점이 있다. 바로 2층에 인터넷이 신호가약하다ㅠㅠ 아쉽ㅠ

인터넷 사용안하고 대화 목적이면 갈것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