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산 여행 :: 군산회센터 - 군산수산물종합센터 방문 후기

by 체험요정CH 2022. 3. 12.

군산 가볼 만한 곳 & 군산수산물종합센터

  • 주소: 전북 군산시 내항 2길 216
  • 영업시간: 건어, 선어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 활어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 휴무일: 화요일 휴무 (매월 첫째,셋째주 화요일 휴무)
  • 전화번호: 063-442-482

 

 


군산수산물종합센터 주차장

주차요금: 무료
군산수산물종합센터 바로 앞 주차장과 그 맞은편에 넓은 주차장 있는데, 건물 바로 앞 주차장은 사람도 다니고, 좁기 때문에, 맞은편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이 좋다.
일요일 4시쯤에 방문했는데 차가 별로 없어서 주차하기 편했다. 나는 주차를 건물 맞은편에 했다.

 

 


군산수산물종합센터 이용후기

다른 지역의 회센터를 몇 번 방문해봤는데, 차이점이 있다면 군산의 회센터는 회 양이 생각보다 많았다. 활어회 위주로 구경을 했고 홍어회, 연어회, 아나고회, 광어회 등 회 종류가 다양했다. 보통 연어회는 10,000원, 나머지 회는 20,000원 정도였다. 생 갑오징어는 3개 20,000원에 판매했다. 내가 방문했을때는 홍어를 많이 판매했고, 홍어 통째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꽤 있었다. 그래서 나의 선택은 광어회였고, 아주머니가 광어 2만 원짜리 2팩에 30,000원에 주신다고 하셔서 바로 2팩을 구매했다. 나는 4시 30분 이후에 갔는데, 그때쯤에 사람이 없어서 싸게 주신 것 같았다. 포장할 때 매운탕 거리를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광어 머리랑 뼈를 챙겨주셨다.

 

총평:
군산수산물종합센터의 광어회는 두툼해서 씹히는 맛이 있고, 양도 많았다. 그래서 아주 만족했다.
재방문의사 완전 있음!!!

[군산 당일치기 여행] 부모님과 함께한 군산 아리랑투어 (tistory.com)

 

[군산 당일치기 여행] 부모님과 함께한 군산 아리랑투어

가족과 함께한 당일치기 여행 스타트 뒤늦게 군산의 고추짜장에 빠졌다. 유튜브에 알고리즘에 고추짜장과 관련된 영상들을 보고 있으니 계속 빠져들었다. 저곳이 바로 내가 갈 곳이구나 하는

well-do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