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맛집

[제주도 맛집] 성산일출봉근처 김밥 - 제주 김만복 성산점 후기

by 체험요정CH 2022. 3. 19.

제주 김만복 성산점 이용후기

전복내장으로 만든 제주도 유명 김밥! 제주도에만 체인점이 있다.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392 리치유클래시아 상가 1층 108호
  • 전화: 064-782-8580
  • 이용시간: 07:30 - 17:00
  • 휴무: 없음
  • 주차장: 있음 (넓음)

김만복 성산점

내부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하다.


김만복 메뉴


이용후기

가장 유명한 만복이네 김밥과 오징어무침, 숯불갈비주먹밥을 주문했다.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해서 주변 해변가에서 먹었다.

처음 먹어본 만복이네김밥전복내장만 김밥에 있어서 싱거웠다. 가운데에 계란 맛만 느낄 수 있었다. 계란이 이 음식을 살렸다.
오징어무침 싱거운 김밥을 먹기위해 필수 메뉴였다. 왜 후기에 오징어무침을 반드시 먹으라고 했는지 알 것 같았다. 맛은 집에서 먹는 오징어무침인데 간이 세지 않은 맛이었다.
숯불갈비 주먹밥은 전복내장 밥 위에 숯불갈비를 얹어진 주먹밥이었는데, 주먹밥이라기보다는 덮밥에 가까운 느낌인 것 같다. 맛은 전복내장 밥은 무맛이었어서 숯불갈비맛으로 먹었다. 숯불갈비에서 불향과 갈비의 달달함이 있어서 맛있었다.

간이 전체적으로 심심한 맛있고, 건강함을 느낄 수 있는 맛이었다!


테이크아웃 후 근처에 먹을 수 있는 장소 팁!

>> 광치기 해변 앞 유채꽃밭 (김만복에서 차로 3분 거리)

여기가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주차하고 먹기 편하다.
앞은 바다고 주변은 유채꽃밭이라서 풍경도 나쁘지 않다.

총평
건강한 맛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
한번 경험해본 걸로 만족하는 맛!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3일차) (tistory.com)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3일차)

 이틀 동안 관광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휴식을 주고 싶었다. 그래서 첫 번째 목적지는 족욕을 하러 가기로 했다. 정시에 족욕 프로그램이 시작한다고 했는데 나는 9시 넘어서 예약전화를 했고, 10

well-do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