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 원곡 순대국밥 맛집, 김재철 순대국

by 체험요정CH 2022. 5. 23.

전국에 2개있는 김재철순대국 다녀와본 후기!

 

김재철 순대국


  • 전화: 031-654-5652
  • 주소: 경기 안성시 원곡면 대소길 3
  • 주차장: 넓음.
  • 영업시간: 09: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오늘은 체인점이 아닌 곳에서 수제 순대가 들어간 순대국밥을 먹고 싶었다. 그래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순대국밥 맛집으로 가게는 평택에 가게 하나, 원곡에 가게 하나 있었다.

 

깔끔했던 내부, 테이블 간격도 적당히 멀어서 좋다.

 

 

김재철 순대국 메뉴


메뉴는 순대국, 내장만 국밥, 순대만 국밥이 있었다. 내장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매우 좋은 것같다.

순대국은 내장과 순대가 섞인 국밥으로 일반적인 국밥이다.

 

주문을 하면 기본 찬으로 깍두기, 배추김치, 새우젓, 고추, 양파, 쌈장이 나온다.

 

여기서 가장 맛있는 반찬은 깍두기였다. 깍두기가 적당히 달고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취향저격이었다.

깍두기만 2번 리필해먹었다. 국밥집의 인생깍두기를 여기서 만났다.

 

 

반찬은 셀프라서 눈치 안보고 마음껏 김치를 먹을 수 있었다.

 

 

식탁 한쪽에는 다대기, 들깨가루, 소금 등 조미료가 있었다. 

 

 

주문하고 5분후에 받은 순대만 국밥! 당면순대가 아니라 수제 순대였다. 당면순대가 아니라는 점에서 이미 완전 감동이었다. 순대국밥의 국물은 진한맛이 났고, 돼지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아끼지않고 뿌려져있는 파 토핑!

 

내장과 함께있던 순대국밥은 내장과 순대가 있었다. 내장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있어서 먹기 편했다. 순대국밥의 순대는 2~3개 정도 있었다. 

 

 

흑미밥과 함께 맛있게 먹었던 순대국밥 맛집! 깔끔하고 맛있어서 방문의사 완전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