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맛집

제주도 성산 고기국수 맛집 꽃가람 후기

by 체험요정CH 2022. 5. 30.

제주도 성산 고기국수 꽃가람 방문후기 

성산에 고기국수 맛집으로 꽃가람과 삼대국수가 있는데, 나는 그중에 성산에만 있는 꽃가람을 방문했다.

 

메뉴

고기국수: 8,000원

세트메뉴: 30,000원
A세트: 고기국수, 비빔국수, 돔베고기
B세트: 고기국수, 몸국, 돔베고기

 

 

내부가 훨씬 넓은데 사진이 없다.

대부분에 사람들이 이 반대편에 앉아있음!

 

2시 넘어서 방문했더니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다.

 

 

 

 

고기국수와 왕만두를 주문했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 2인 이상 온 사람들은 거의 세트 메뉴를 주문했다.

반찬은 배추김치, 깍두기, 양파절임을 기본 찬으로 나온다.

 

 

 

 

고기국수 맛은?

고기국수의 육수는 깔끔한 고기국맛이었다. 특히 돼지 누린내가 안나서 맛있었다.

위에 수육고명을 얹어주셨는데, 살코기가 많아서 좋았다.

 

고기국수 면은 중면이라서 적당한 면의 굵기와 육수가 잘 어우려졌다.

 

꽃가람에서 가장 맛있었던 메뉴는 배추김치 겉절이였다. 겉절이 김치가 맛있어서 셀프바에서 몇번 가져다 먹었다.

칼국수 또는 국밥집은 김치가 맛있으면 맛집이라고 하던데,  이 집은 맛집! 

 

만두 맛은 시중에 파는 평범한 왕만두였다. 만두를 주문하고 15분후에 받았다.

만두 2개가 남아서 포장했는데, 비닐봉주 2개를 주셔서 셀프로 포장했다.

 


꽃가람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동서로 73 1층
전화번호: 0507-1446-3940
영업시간: 09:10 ~ 20:00 (마지막주문 19:00)
휴무: 목요일
주차장: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