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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Tip> 다이어트 100일만에 몸짱 만들기 프로젝트 !!





이제 휴가철이 100일 정도 남았네요. 몸짱을 위해 이제 슬슬 주변에 다이어트 모드에 몰입하신 분들 많죠? 오늘은 100일만에 다이어트 몸짱 만들기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
다이어트에 있어서 운동이라는 것은 강조에 강조를 하고 돼지꼬리에 별표 5개를 해도 모자랄 만큼 중요한 습관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운동과 다이어트 그리고 식습관 조절! 그것이 다이어트의 핵심이죠?

최근 스타킹에서 다이어트의 열풍을 일으켜 주목을 받은 사람이 있으니 그 이름하야!!

숀리!!





스타킹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나도 운동하면 변할수 있다는 희망을 주었는데요.

일단은 운동이라는 것은 힘들어서 거부감부터 갖는 사람들이 있는데 사실은 뭐든 처음에 하기가 힘들뿐 나의 생활의 일부가 된다면 그 즐거움에 푹빠져서 변화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육체뿐 아니라 정신적으로도요. 그러므로 운동이라는 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하나의 방법이라는 생각이드네요.


숀리의 트리플X 다이어트

이름은 그럴싸한데 무슨 의미인가 알아보니 ㅋ

X가 3개인데 그 의미는
 
1. 돈이 안든다
2. 3끼를 굶지 않는다.
3. 요요현상이 없다.



말로만 들어서는 참 이상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숀리의 다이어트법은 우선 채소와 단백질을 포함한 저염식단으로 식단을 구성합니다.
염분은 살을 찌게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는 피해야 할 성분입니다.
일단 다이어트에는 균형잡힌 식단이 중요합니다.

그 다음은 운동 방법인데요.
숀리의 운동법은 몸의 움직임을 많이 해서 칼로리를 소모시키고 더불어 근력을 키워주는 운동을 주무기로 하고 있습니다.

말로만 할 것이 아니라 어서 숀리의 운동방법을 직접 눈으로 한번 보시죠.








운동으로 봐서는 칼로리 소모가 상당 할 것 같습니다.
결코 쉬운 운동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12명의 도전자들이 3개월 동안 최고 50Kg까지 뺐으니
효과면에서는 어느정도 입증 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도전자들이 전부 반쪽이 되었군요 :)




우리가 절대 잊지 말아야할 세상의 법칙

No pain No gain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자만이 진정한 기쁨의 의미와 삶의 즐거움을 알 수 있습니다.




살은 빼야하는데 운동 할 시간도 없고 운동을 해도 다이어트가 안된다는 분들은 주목!!


물론 다이어트는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건강하게 빼는 것이 정석입니다.
하지만 피치 못하게 운동을 할 시간은 없고 살은 빼야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또한 운동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추천 해드릴 것은 한방다이어트인데요. 체질별로 살을 빼주기 때문에 요즘 인기가 있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제 친구도 요즘 한방다이어트에 빠져있답니다. 한방 다이어트는 안전하고 체질별로 맞춰서 하는 다이어트라 효과를 많이 봤다고 얘기하더군요. 한방쪽에서는 다이어트를 치료의 개념으로 보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한방요법으로 실제로 효과를 거두고 있고 상담은 무료라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상담을 요청해보세요.

(링크) 내 체질에 맞는 한방 다이어트 상담하기













100일동안의 다이어트 당신도 가능합니다!!



1단계 1~30일

* 운동시간은 1시간 30분 기준
①운동법: 유산소 운동 5분 → 스트레칭 10~20분 → 웨이트 트레이닝 30분 → 유산소 운동 30분 → 스트레칭 10분

②식이요법
: 갑자기 식단을 바꾸는 것보다 간식과 술을 끊고, 저녁 식사량을 조금 줄이는 것부터 시작한다. 채소류, 해조류, 버섯류 등 칼로리 밀도가 낮은 음식을 많이 먹는다. 주변에 운동시작을 선언하고, 가급적 저녁약속이나 회식자리는 만들지 않는다.

③주의점
: 근육이 발달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유산소운동과 스트레칭에 많은 투자를 한다. 유산소 운동을 하고 근력 운동을 하면 힘도 들고, 지방 분해도 안되므로 중간에 웨이트 트레이닝을 한다. 


2단계 31~60일

①운동법:
유산소 운동 5분 → 스트레칭 10분 → 웨이트 트레이닝 1시간 → 유산소 운동 5분 → 스트레칭 10분

②식이요법
: 운동 전후로 한 시간 반 이내에 식사하면 살이 찐다 . 그리므로 운동전후로 한 시간 반 이내에 식사는 금한다.





3단계 61~100일

①운동법:
유산소 운동 5분 → 스트레칭 10분 → 웨이트 트레이닝 1시간 → 유산소 운동 20~30분

②식이요법
: 아침, 점심, 저녁 식사량을 절반으로 줄인다. 대신 아침과 점심, 점심과 저녁 사이에 닭 가슴살 같은 단백질 위주의 음식을 먹는다. 이것이 힘들면 끼니 만이라도 고단백 식사를 한다.
 

 


몸짱 프로젝트, 절대 실패하지 않는 7가지 키워드




                         <줄여야 할것>                              <늘려야 할 것>

간식: 청량음료, 과자·스낵 등을 끊는다. 대신 저지방우유·저지방 요구르트·두유·약간의 과일은 괜찮다.

1

물: 최소 하루 2ℓ를 마신다.(500cc 생수병으로 3~4병 정도)
스트레스: 영화, 음악, 스포츠 등 취미활동으로 적극적으로 스트레스를 관리한다.

2

활동량: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는 등 생활속에서 활동량을 늘인다.
술: 부득이하게 마실 경우엔 안주는 삼가고 술만 마신다.

3

식이섬유: 포만감을 가져오고 다른 영양소의 소화·흡수를 방해한다.
나쁜 지방: 팜유·코코넛유, 쇼트닝·마아가린 등의 트랜스 지방, 튀김류

4

좋은 지방: 생선류·견과류에 많이 든 불포화지방산, 오메가-3 지방산 등
탄수화물: 특히 저녁식사에 탄수화물 비중을 줄인다.

5

단백질: 콩·두부, 닭가슴살 등의 살코기, 달걀, 저지방 우유 등
저녁: 되도록이면 평소보다 양을 줄인다.

6

아침: 저지방 우유에 시리얼이나 나물 위주의 한식이 좋다.
술 친구: 되도록 술친구를 멀리한다. 모임이나 회식은 핑계를 대고 빠진다.

7

운동친구: 몸짱 프로젝트에 다른 사람을 끌어들인다.

 




다이어트 전에 생각해야 할 부분


자신을 지키고 삶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방법은 먼 곳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사소한 생각부터 시작되는 데요.

그것은 자신을 먼저 사랑하는 것!
그리고 알게된 사랑을 남에게 전하는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게 다이어트 합시다!!

화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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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웰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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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11.04.09 14: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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