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맛집

제주도 성산 맛집 :: 성산 로컬 치킨집 어머니닭집

by 체험요정CH 2022. 3. 25.

제주도 성산의 치킨 맛집으로 제주도에 꼭 먹어야하는 치킨집이라고해서 방문했다. 마침 숙소가 성산에 있어서 더욱더 방문하려고 했던 곳!!

어머니닭집은 20분전에 미리 예약 전화를 하고 가야한다. 전화로 에약을 하면 몇 분후에 오라고 말씀해주신다.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끌고와도 괜찮다! 

어머니닭집은 내부에 테이블이 없어서, 포장만 가능한 것같았다.  가게에 들어갔는데 아무도 안나오길래 당황했다. 분명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이 계신데,  아무도 나오지 않으셨다. 그래서 주방을 뚫어져라 쳐다보면서 5분가량 기다렸다. 5분후에 내가 "예약한 거 찾으러 왔어요." 라고 말씀드리니 사장님께서 "조금만 기다려요" 라고 하셨다.

누군가 온 줄 아셨구나! 조금 더 빨리 말해볼껄 그랬다.

 

 

치킨반반 맛 본 후기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치킨반반을 주문했다. 바로 치킨을 받고 식을까봐 숙소로 바로 고고!

큰 닭을 쓰신건지 양이 많았다! 후라이드 치킨은 카레향이 많이나는 시장 통닭 맛이었다. 닭이 굉장히 담백했다.

양념치킨 달콤한 양념으로 시장에서 먹었던 양념맛이었다. 양념에 마늘 향이 베여있었고, 마늘향과 양념이 잘 어우려져 맛있었다. 마늘이 많이들어가면 맛있지!

 

단점이 있다면 닭껍질이 찔겨서, 먹다가 껍질과 튀김을 분리해서 먹었다. 

껍질을 좋아하지 않아서, 한 번 경험한걸로 만족할 수있는 맛이었다.

 


어머니닭집 위치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003-9
  • 전화: 064-782-4832
  • 영업시간: 10:00 - 21:00
  • 휴무: 매주 월요일
  • 주차장: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