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맛집

[제주도 맛집] 연돈볼카츠 성산일출봉점 후기

by 체험요정CH 2022. 3. 20.

연돈볼카츠 이용후기

연돈 돈까스와 백종원 대표가 합작해서 만든, 다진 고기를 볼 형태로 튀긴 볼카츠!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32-2
  • 전화: 064-782-7822
  • 영업시간; 10:00 - 18:00
  • 휴무: 없음
  • 주차장: 있음 (성산일출봉 주차장 이용)

연돈 볼카츠의 가격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바로 튀겨서 준다!


연돈볼카츠 후기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 때 연돈볼카츠 맛있게 먹는 3가지 팁을 따라먹으면 집에서도 바삭하게 먹을 수 있다!

한개 포장해서 숙소로 가져와 먹었는데, 겉의 튀김이 얇고 되게 바삭했다. 그리고 볼카츠를 깨물면 육즙이 가득해서 너무 맛있었다. 식어도 맛있고, 케첩을 뿌리지 않았도 맛있었다. 크로켓 맛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더 맛있었다.

연돈볼카츠가 육지에도 체인점이 있는데, 집에서 멀어서 포장도 해왔다. 전날 포장해서 냉동실에 얼려서 집에 가져갔다. 제주도에는 제주사수점(공항근처)과 제주 성산일출봉점, 연돈(중문)에서 판매하는 것같다.

총평:
바삭하고 육즙 가득한 맛으로 계속 생각나는 맛이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재구매의사 정말 있음!!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4일차) (tistory.com)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4일차)

제주 패스 48시간에서 얼마 남지 않았다. 동쪽에서 할 수 있는 제주 패스의 체험활동은 감귤 따기 체험, 카트 체험 등이 있었는데 감귤 따기 체험은 너무 추워서 하고 싶지 않았고, 카트 체험은

well-do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