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카페

[제주도 카페] 성산 가볼만한 곳 - 드르쿰다in성산 후기

by 체험요정CH 2022. 3. 20.

드르쿰다 in성산 이용후기

사진 찍을 곳이 많은 관광지! 안쪽에 유채꽃밭과 바다가 있다.

  • 주소: 제주 제주시 성산읍 고성리 372-1
  • 전화: 064-901-2197
  • 영업시간: 09:00 - 22:00
  • 휴무: 없음
  • 주차장: 있음. (넓음)

드루쿰다 in성산 입장료

입장권은 따로 구매를 하지 않아도 되는 것 같다. 메뉴 하나를 주문하면 그게 입장료가 된다!

회전목마는 오후 3시, 5시에만 운행한다고 하니 시간 맞춰가야 회전목마 탈 수 있다. 왜 오전에는 없는 거지?!
메뉴는 다양했는데, 가격은 제주도스러운 가격이었다. 제주도 카페는 가격이 좀 있는 편인 것 같다.
그런데 입장권도 동시에 받을 수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다. 어린이도 입장권 구매해야 한다!

제주 투어패스를 이용하려고 갔고, 제주 투어패스 이용객은 커피 종류 할인이 많이 되었다. 6천 원까지 할인해주는 곳은 드루쿰다가 처음이다. 갑자기 음료 가격이 합리적으로 느껴졌다.

오른쪽 한편에는 소품도 팔았다.


드르쿰다 in성산 이용후기

가장 처음 간 곳은 게르! 너무 따듯해서 나가기 싫었다. 게르에서 주문한 우도땅콩크림 커피, 초당옥수수 샷 라테를 먹었고, 제주 패스 할인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다. 우도땅콩크림 커피는 고소한 맛이 났고, 초당 옥수수 샷 라테는 옥수수 향이 많이 났다. 맛은 예상하는 그런 맛이었다.

게르 바로 앞에 있었던 스튜디오!, 스튜디오처럼 꾸며져 있어서 사진을 많이 찍어봤는데, 마음에 드는 사진을 건질 수 없었다.

휴양지 느낌이 났던 스튜디오!

드르쿰다 해변으로 가는 길로 나가면 왼쪽에는 유채꽃밭이 있고, 직진하면 넓은 바다가 있다. 성산일출봉을 볼 수 있었다.

커피를 마시면서 스튜디오도 구경하고 나름 만족했던 관광지였다. 특히 제주 패스로 음료 할인을 받아서 비싼 음료를 저렴하게 먹어서 좋았다. 제주도 관광지는 일찍 문을 닫는데, 드르쿰다는 늦게까지 영업을 해서 저녁에 관광하기 좋을 것 같다. 드르쿰다 in성산에 대한 기대가 없었기 때문에, 너무 만족스러웠다.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4일차) (tistory.com)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4일차)

제주 패스 48시간에서 얼마 남지 않았다. 동쪽에서 할 수 있는 제주 패스의 체험활동은 감귤 따기 체험, 카트 체험 등이 있었는데 감귤 따기 체험은 너무 추워서 하고 싶지 않았고, 카트 체험은

well-do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