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맛집

[제주도 구좌 맛집] 제주도 돌문어 맛집 - 벵디 후기

by 체험요정CH 2022. 3. 20.

벵디 (돌문어 덮밥 맛집) 후기

구좌, 월정리 맛집으로 돌문어 덮밥이 시그니처 메뉴! 제대로된 오션뷰 맛집!

  •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2031-2
  • 전화: 0507-1393-7842
  • 이용시간: 10:00 - 19:00 (15:00 - 16:00 브레이크 타임)
  • 휴무: 매주 목요일
  • 주차장: 있음 (넓음)



벵디의 메뉴


벵디 이용후기

건물부터 이미 바닷가 맛집 느낌이 났다. 내부는 빈티지 느낌의 인테리어!

입구에 들어가면 카운터가 바로 나오는데, 메뉴를 보고 먼저 주문하고, 결제한다. 그리고 웨이팅을 한다. 그래서 음식을 더 빨리 받아볼 수 있는 것 같다!

여기 좌석이 완전 오션뷰였다! 월정리는 바다가 이뻐서 어디 앉아도 힐링이다. 혼자와도 괜찮을 것 같았다.

벵디는 돌문어 덮밥과 뿔소라 톳 덮밥이 가장 유명한데, 우리는 돌문어 덮밥 1, 흑돼지 간장 덮밥 1을 주문했다. 돌문어가 비싸서 그런지 돌문어 덮밥 가격이 17,000원이었다. 해산물 하나, 고기 하나로 만족스러운 주문!

돌문어 덮밥의 돌문어는 가위로 직접 잘랐는데, 가위가 잘 안들어서 자르기 어려웠다.

돌문어덮밥 맛양념의 간이 세서 매우 짰다. 메뉴에서 돌문어덮밥 옆에 고추가 3개 있길래, 매운 줄 알았는데 짠맛이 강해서 그런지 맵다고 느껴지지는 않았다. 양념 맛은 집에서 먹는 오징어볶음의 양념 맛이었다. 돌문어 덮밥의 간이 세서 그런지 밥 추가를 무료로 할 수 있었다. 밥 추가는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져와야 했다.
흑돼지 간장 덮밥은달지 않은 돼지불고기덮밥 맛이었다. 흑돼지의 기름인지 기름져서 나중에는 느끼했다. 벵디의 전체적인 양념 맛은 단맛이 없는 것 같았다.

총평:
제주도의 문어 맛을 느껴 볼 수 있는 맛집으로 문어 크기가 커서 제대로 된 돌문어를 먹어 볼 수 있다.
바다 뷰에서 밥 먹을 수 있어서, 제주도의 느낌도 살릴 수 있다.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4일차) (tistory.com)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4일차)

제주 패스 48시간에서 얼마 남지 않았다. 동쪽에서 할 수 있는 제주 패스의 체험활동은 감귤 따기 체험, 카트 체험 등이 있었는데 감귤 따기 체험은 너무 추워서 하고 싶지 않았고, 카트 체험은

well-do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