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카페

[제주도 베이커리 카페] 제주도 한옥 카페 - 미쁜제과

by 체험요정CH 2022. 3. 19.

미쁜 제과 이용후기

제주도 한옥 베이커리 카페, 빵 맛집이라고 한다. 넓은 정원과 대정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 좋은 카페이다.

  •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신도리 2349-13
  • 전화: 070-8822-9212
  • 영업시간: 09:00 - 20:00
  • 휴무: 없음.
  • 주차장: 있음 (넓지 않음)


미쁜제과 메뉴


이용후기

케이크가 다 맛있어 보였다. 타르트도 너무 맛있어 보였다.

5시쯤에 방문했는데, 빵이 거의 다 팔려서 고를 수 있는 빵이 없었다. 30분 후에 이것도 다 팔리고 없었다.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빵을 따듯하게 데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제주 패스에 있는 카페였고,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분위기와 케이크 맛에 감동받았다. 케이크가 너무 맛있었다. 프레지에 케이크는 크림이 꾸덕하고 바닐라빈이 콕콕 있어서 바닐라 향이 은은히 나셔 맛있었다. 빵은 못 먹어봤지만 케이크은 제주도에서 먹어본 케익 중 가장 맛있다! 케이크가 맛있는데, 빵은 얼마나 맛있을까?!

 

미쁜크림커피는 고소하고 진한 맛이 났다. 시그니처 커피이니 한 번 먹어볼 만한 것 같다.
제주도가 당근이 유명해서 당근 사과주스를 주문했는데, 100% 착즙이었고 달달했다. 이렇게 달달한데 100% 착즙이라니!!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가격이 사악해서 제주패스로 할인을 받고 15,000원을 지불했다. 비싸고 맛없으면 화나는데, 여기는 비싸고 맛있어서 행복했다! 날씨 좋은 날 오면 정원을 구경하고 싶다!

총평:
한옥 카페라서 특색도 있고, 전망도 좋다.
케익이 맛있어서, 빵을 먹으러 재방문하고 싶다!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3일차) (tistory.com)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3일차)

 이틀 동안 관광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휴식을 주고 싶었다. 그래서 첫 번째 목적지는 족욕을 하러 가기로 했다. 정시에 족욕 프로그램이 시작한다고 했는데 나는 9시 넘어서 예약전화를 했고, 10

well-do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