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관람&체험

[제주도 관광지] 제주도 서쪽 가볼만한 곳 - 카멜리아힐 후기

by 체험요정CH 2022. 3. 18.

카멜리아 힐 이용 후

동양에서 가장 큰 수목원! 동백꽃 축제, 수국 축제 등 꽃 축제가 있다!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상창리 271
  • 전화: 064-792-0088
  • 이용시간: 08:30 - 18:30 (입장 마감: 17:30)
  • 휴무: 없음
  • 주차: 카멜리아힐 맞은편과 옆

카멜리아 힐 가격

반려견은 8kg 이하만 입장가능하다고 한다.

제주 패스 이용은 매표소에 가서 바코드를 보여주고 입장권을 받아서 입장해야 한다.
사전 예매 티켓 발권 기계에서 시도해봤는데, 바코드 인식을 못했다.


카멜리아 힐 입구 소품샵 & 베이커리

2년 전에 왔을 때는 입구에 소품샵이 없었던 것 같은데 새로 생겼다.
소품샵 입구가 아기자기하다.

남자화장실 옆에 카페 카멜리아가 있는데, 카스텔라가 주력상품인것같다. 카스테라 선물용이 따로 있었다.

카스테라 가격이 개당 3,000원이며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이용후기

1월에 방문했는데, 너무 추웠고, 꽃도 안 펴서 볼 것도 없다. 간혹 꽃이 피어있는 장소에는 사진 찍는 사람들로 붐볐다.
유일하게 꽃이 많이 폈던 장소는 실내관람관이었다. 그런데 곳곳에 사진 찍을 수 있는 스폿이 많아서 어디든 사람이 많았다.

따뜻한 비닐하우스 안에서 동백꽃의 유례에 대해 천천히 읽었다. 동백꽃이 이래서 제주도에서 유명한 거구나!




카멜리아 힐 마지막 지역에 있었던 억새풀 구역! 문구가 아주 감성적이다.

출구가 가까워질 무렵 또 소품샵이 나왔다. 아기자기한 물건이 많았지만 특별한 건 따로 없었다. 아이쇼핑으로 만족!

총평:
꽃이 피는 달을 찾아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
겨울 방문은 완전 비추천! 너무 춥다!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2일차) (tistory.com)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2일차)

어제 1시에 잠들었더니 오늘 9시에 일어났다. 느긋하게 브런치를 먹으러 나왔다. 어제저녁에 많이 먹고 자서 그런지 소화가 안돼서 성산 하나로마트를 중간에 구경하고 갔다. 역시 제주도의 마

well-do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