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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성공 다이어트 식단!!






살이 너무 살이쪄버린 지금이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어떻게 다이어트 하는 것이 좋을까요?

다이어트는 적당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알게 모르게 먹는 식습관이 우리의 몸을 해칠수도 건강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지금 날씬해지기를 원하신다면 먹는 습관으로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무엇을 먹어야 합니까?!!!




1. 짠음식과 기름진 것을 피하라.

살이 찌신 분들의 상당수는 짠음식이나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짠음식은 비만을 유도 하는 것 이외에도 과한 섭취가 지속 될 경우 고혈압등 몸에 안 좋은 영향을 줍니다.
물론 기름진 음식은 말 할 필요도 없이 살이 찌는 것이고요.

2. 탄수화물을 줄이라.

살을 빼고 싶으시다면 탄수화물을 줄이십시오.
우리는 주로 빵이나 밥, 면을 통해서 탄수화물을 섭취합니다.
탄수화물은 우리가 활동할때 가장 먼저 연소되는 영양소 입니다.
그러므로 운동을 하더라도 탄수화물이 많이 섭취되어있다면
그것부터 우리 몸에서 태우겠지요.
평소 몸을 많이 안 움직이는 상황이라면 그것이 피하지방으로 변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살을 빼시길 원하시면 탄수화물을 적당히 드시길 권장합니다.

3. 단백질을 섭취하라.

우리 몸에서 단백질은 꼭 필요하기 때문에 꼭 섭취해야하는 필수 영양소 입니다.
적당량을 꼭 섭취하십시오
다이어트를 위해서 섭취하는 단백질은 기름이 적고 질 좋은 단백질일 수록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 다이어트로 닭가슴살이 그렇게 인기인 것이죠.

4.  섬유질을 섭취하라.

섬유질이 많은 음식은 포만감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칼로리도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운동요법과 식사요법으로 허기질 경우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할 경우 만회하기 위해서 그 만큼 더 운동을 해야하니 적절히 살짝 아쉬울 정도로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Posted by 웰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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