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카페

제주 커피사면 디저트주는 오션뷰 카페 에이바우트커피

by 체험요정CH 2022. 4. 3.

커피사면 디저트을 무료로 주는 카페가 있다는 유튜버애 궁금해서 찾아보니 제주도에 정말 있었다. 그리고 제주도 여행하다가 에이바우트 커피를 많이봐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다. 디저티와 커피값이 왠만한 재주도의 아매리카노 하나 가격이었다. 이 가격이면 가성비가 완전 좋음!! 그 카페가 바로 에이바우트커피 였다.

에이 바우트 커피는 제주도에만있는 체인점이었는데, 제주도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에이바이트 커피 메뉴

음료만 주문하면 디저트와 함께 주문했을보다 보통 2000원 저렴하다. 메뉴도 다양해서 골라먹을 수 있다.

디저트 종류

음료를 사면 디저트를 무료로 준다는 말에 싸구려 디저트를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다. 디저트 종류가 다양했다. 핫도그, 베이글, 인스턴트 피저, 케이크, 오메기떡, 카스테라, 티라미수, 샐러드등이 있었다. 그리고 베이글 주문했을때 크림치즈가 무료!! 2시에 갔는데, 이미 맛있는 디저트는 품절이고 디저트 종류가 몇개 남지 않았다.

에이바우트 이용후기

주문을하고 오션뷰를 볼 수 있는 2층으로 올라갔다. 그런데 청문 바로 앞은 이미 만석이었고, 나머지 남은 자리도 몇개 없었다. 그래서 3층으로 갔는데, 3층은 카페가 아니었다. 망신만 당하고 내려옴. 카페는 2층까지였다. 2층에 자리를 잡고 사람들 너머너머로 밖을 보는데 창 밖으로 보이는 바다뷰가 좋았다.

특히 바다에는 서핑타는 분들이 많았는대, 서핑타는 사람들을 보면서 뭔가 자유로움을 느낌, 이게 제주도인가.
카페에는 노트북하는 사람, 공부하는 사람, 책 읽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

두유라떼와 베이글을 주문했다. 스타벅스 두유라떼는 달지 않아서 그런 음료인 줄 알고있었는데, 달아서 당황했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함께 나온 베이글은 오븐에 살짝 데워주신건지 따뜻했다! 두유라떼 + 베이글 주문해서 5,900원!

에이바우트 이용 팁!

아침 7시부터 11시까지는 아메라카노 1,800원!
시간에 상관없이 아메리카노만 4개 구매하면 10,000원!

바다뷰인데 가격도 저렴하다! 또,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가 많아서 노트북, 핸드폰 등 충전을 쉽게할 수 있수 있을 것같다. 마지막으로 에이바우트 커피의 장점은 주위에 있는 카페인 스타벅스, 델문도에비해서 사람이 적다고 적어서 여유롭게 있을 수 있다. 그런데 내가 갔을떄는 많았다.ㅠㅠ 재방문 의사 완전 있음!!


에이바우트커피 함덕해수욕장점 위치

  • 주소: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4-28
  • 전화: 064-784-8666
  • 영업시간: 07:00 - 23:00
  • 휴무: 없음
  • 주차장: 없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