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제주도 성산일출봉 성산하나로마트 본점 방문해봄!

by 체험요정CH 2022. 3. 28.

성산일출봉 근처 하나로마트는 두 군데가 있는데, 하나로마트 성산일출봉농협 본점과 성산일출봉 농협 성산포 지점이 있다.  성산일출봉 부근에 있는 성산일출봉 농협 성산포점은 규모가 좀 작은 편으로 미니 마트 같은 느낌이다. 

성산일출봉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있는 성산일출봉 농협 본점은 규모가 크고, 파는 물건의 종류도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그래서 오늘 방문한 곳은 하나로마트 성산일출봉 농협 본점! 입구부터 제주도 느낌이 물씬 나는 간판이 있어 기대감이 뿜 뿜 한다. 또 성산일출봉 농협 본점 하나로마트는 식자재 매장이라고도 한다.

하나로마트 입구부터 맛있는 군고구마냄새가 난다. 냄새를 따라오니 군고구마 파는 곳이 있다. 낱개로 판매하는지 모르겠는데, 한봉지에 4개입 5,500원이었다. 편의점에서 군고구마 한 개에 1,500원 ~ 1,800원인데, 이 기격이면 합리적인 가격인듯하다! 이게 바로 영업 전략인가? 바로 앞에 꿀고구마 한 박스를 팔았다.

 

바로 조리가능한 간편 식재료들


그리고 회 코너로 갔더니, 바로 조리할 수 있는 식재료를 판매했다.

곰장어 양념 볶음, 소라 무침, 민물장어 양념구이, 감바스도 있었고, 바로 데워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었다.

제주도에서 후토마끼를 볼 줄이야! 내가 좋아하는 롤도 있다. 판매하던 장어 롤과 연어롤!

후토 마끼와 유부초밥, 모둠초밥, 새우초밥도 판매했다.

 

회 판매 진열대


회종류도 다양했는데, 방어, 연어, 문어, 광어, 홍어를 팔았다!

특이하게 흑산도 홍어를 팔았다. 홍어는 흑산도가 가장 유명한가 보다. 제주도에서 흑산도 홍어 판매하는 것을 보니!

 

제주도에서만 판매하는 특이한 과자


제주도에서만 판매하는 특별한 과자! 동문시장에서 못 본것도 있도 있었다. 

 

하나로마트 내의 로컬푸드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


감귤꿀은 또 처음인 듯, 이렇게 꿀 종류가 다양하다니 세상 매우 좁다. 

특이했던, 제주 송화버섯 키트! 3,900원밖에 안 해서 저렴해서 깜짝 놀랐다. 매우 저렴해서 집 근처 마트였으면 이미 구매했다! 


하나로마트 성산일출봉농협본점 위치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 4282
  • 전화: 064-780-3151
  • 영업시간: 08:00 - 21:00
  • 휴무: 없음
  • 주차장: 있음 (넓음)

제주도 한달살기 :: Day1 제주도로 출발! (tistory.com)

 

제주도 한달살기 :: Day1 제주도로 출발!

오늘 드디어 제주도 한 달 살기 시작!! 제주도 한달살기를 위해 짐을 쌌는데, 진짜 필요한 것만 챙긴다고 했는데, 짐이 엄청 많다. 케리어 무게 16kg, 백팩 10kg의 짐을 갖고 기차를 타고 서울역을

well-do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