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카페

[제주도 카페] 조천읍 카페-말로 (동물 카페)

by 체험요정CH 2022. 1. 16.

조천에서 닭칼국수를 먹고 나와서 주변 카페를 검색했다

동물을 보면서 힐링도 하고, 휴식을 취하고 싶어서 검색을 해서 찾았다.
육지에서 동물을 볼 수있는 카페가 흔하지 않아서, 이 카페로 선택했다

말로 카페는 말, 포니, 알파카가 정원에 있고,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해볼 수 있는 목장 카페이다
포니, 알파카를 실제로 보다니 두근두근

말로
-영업시간: 11:00 ~ 17:00 (수요일 휴무)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1785-12
-주차장: 넓음

인테리어 소품이 말 관련된게 많았다.
너무 귀여워

말로 시그니처 메뉴
말로나라떼 6,300원
그린한라떼 6,300원
밀크초코라떼 6,000원

당근 컵 2,000원 (먹이주기 용) - 카운터에서 주문

정원에는 사진 스팟도 많이 있고,
첫번째 울타리에는 알파가가 있었고, 내가 갔을때는 3마리 있었다.
두번째 울타리에는 포니가 있었다
실제로 포니를 본 건 처음인데, 너무 귀엽다ㅠㅠ

당근을 주는 줄 알고, 사람만 지나가면 동물들이 따라온다
미안해 다음에올때는 꼭 사올게ㅠㅠ


총평
1. 동물을 보러 카페 방문하는 것은 추천
2. 야외 사진 스팟도 꽤 있음.
3. 당근 컵은 꼭 사는 것을 추천
4. 동물 먹이주기 체험 하러가는 것 아니면 비추천, 완전 비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