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맛집

[애월 맛집] 애월 매콤한 음식 해물갈비찜 - 애월찜

by 체험요정CH 2022. 3. 19.

애월찜 방문 후기

애월 해안도로에 있는 전복+낙지+갈비찜 조합의 갈비찜으로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 가볼 만한 곳!

  •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454-5
  • 전화: 0507-1403-7496
  • 영업시간: 12:00 - 22:00 (16:00-17:00 브레이크 타임)
  • 휴무: 없음
  • 주차장: 있음 (넓지 않음)


애월 찜 메뉴

인스타그램,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가 있으니, 참여하면 김가루 주먹밥 또는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


애월 찜 이용후기

6시에 갔는데 웨이팅이 있었다.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과 주문할 음식을 적으면, 내 차례가 올 때 불러준다. 그래서 자리에 앉고 얼마 안돼서 바로 음식이 나왔다.
전복+낙지+매운 갈비찜(2인)을 주문했고, 전복(중) 2개, 낙지 1개, 갈비가 있었다. 반찬으로 계란찜도 나왔다. 갈비는 잘 삶아져서 뼈랑 고기가 분리가 잘 되었고, 양념이 잘 베어서 누린내도 안 나고 맛있었다.


애월 찜의 매운 갈비찜 2인은 양이 살짝 아쉬어서 우리 둘의 배를 채울 수 없었다. 날치알 김가루 주먹밥을 이벤트 참여해서 받았는데, 부족해서 날치알 볶음밥까지 먹을까 고민했다. 하지막 후식을 먹어야 했기에 김가루 주먹밥까지만 먹었다. 갈비찜의 맵기는 신라면보다 덜 매웠다. 매운 갈비찜이 아니라 그냥 갈비찜이었다.

우리 다음다음 손님은 재료 소진으로 밥을 못 먹고 돌아갔다. 재료 소진이 빠른 것 같았다. 7시 이후에 오면 못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총평
제주도에서 매콤한 음식을 먹고 싶을 때 방문할 만한 집!
재료 소진이 금방 되기 때문에 늦게오면 못 먹을 수 있음!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3일차) (tistory.com)

 

[제주도 코스] 제주도 4박5일 여행 + 제주투어패스 48시간이용권 이용 후기 (3일차)

이틀 동안 관광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휴식을 주고 싶었다. 그래서 첫 번째 목적지는 족욕을 하러 가기로 했다. 정시에 족욕 프로그램이 시작한다고 했는데 나는 9시 넘어서 예약전화를 했고, 10

well-done.tistory.com

 

댓글